2013/05/01

가슴 뛰는 첫발을 내딛습니다. Veckon Beta Open !!

항상 가슴 뛰게 살자라고 약속하며 시작했는데 지금만큼은 그 어느 때보다도 설레고 가슴이 뜁니다. Veckon beta site open을 알려드립니다!! 빰빠밤 빰빰빰 빰빠바밤~!! 소풍을 앞둔 어린 아이와 같이 떨리는 가슴을 부여잡고 있는 제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조금은 누추한 Veckon 의 모습으로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한 마음이었습니다. 뻐얼건 Site를 보시느라 눈도 아프셨을테고, 어마어마한 콩글리쉬에 뭐 하는 집단일까하는 의구심도 드셨죠? 저도 어떻게든 빨리 Veckon beta version을 선보여 좀더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게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국내 각 지방을 넘어 아시아, 미주, 유럽의 주요국 등 해외 지역에 대한 테스트 진행과 일정 수준의 서비스 안정화 없이 여러분들로 하여금 Veckon service를 사용하시게 하는 건 무지막지만 죄악이자 실례라고 생각했습니다.

앞선 글에서 언급 드렸다시피 Veckon beta 에는 몇가지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간단히 한번 말씀드려볼께요.

1. Sign-up 
Veckon은 기본적으로 누구나 쉽게 접속해서 URL을 공유하면 언제 어디서든 화상통신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쉬워도 너어무 쉬운 Sign-up을 통해 Veckon에 Room을 만드는 분들께선 보다 쉽게 상대방을 초대하실 수 있고, 해당 공간의 몇가지 set-up이 가능하시게 됩니다. Sign-up에 무언가 번거롭고 귀찮으신 부분이 개미 눈꼽 만큼이라도 보이신다면 Feedback을 통해 꼭 말씀해주세요. 최우선적으로 감안, 반드시 개선하고 말겠습니다. 아! 처음부터 끝까지 절대 무료라는 건 이미 알고 계시죠?

2. Admin Page
말씀드린 바와 같이 Sign-up을 하신 분들께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초대된 인원 입장시 message 혹은 동영상 전달이 가능한 welcome setting이 가능하며, 해당 공간의 인원수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Private 공간 운용이 가능하며, 해당 공간 삭제도 언제든 쉽게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3. Invitation 
역시 Sign-up을 하신 분들께 제공되는 기능으로서 친구, 가족을 보다 쉽게 여러분의 Veckon room으로 초대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SNS, E-mail 및 단순 URL 공유를 통해 보다 쉽고 다양하게 초대가 가능 하십니다. 쉽다고 얘기드리기도 민망할 정도이니 꼭 경험해보세요!


beta service를 준비하던 어느 비오던 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태어나서 가슴이 뛴다, 설렌다는 느낌을 처음 느낀 순간은 언제였을까, 그리고 마지막 순간은 언제였던가? 우리는 살아가면서 이런 저런 떨리고 설레는 순간들을 때때로 마주하게 되죠. 여러분들은 언제 그런 느낌을 가지시나요? 여러가지 경우가 너무나도 많겠지만, 저는 무언가를 처음 시작하고 처음 접하는 순간이 항상 가장 떨리고 설레더군요. 학창 시절, 달리기 출발선에 다가서 첫발을 내딛기 전의 그 느낌 기억 나시나요? 너무도 가지고 싶던 물건이 처음으로 내 손에 들어왔을 때의 그 충만함 잊지 못하실겁니다. 사랑하는 이의 손을 처음 맞잡던 그 순간 터질듯한 가슴의 울림 기억하시죠?


단 한명이 사용하고 단 한 곳에서만 사용이 되어도, 진심으로 필요한 사람이 사용하고 도움이 되는 곳에 사용이 된다면 바로 거기가 Veckon 글로벌 폭발의 진원지가 될꺼다라는 어찌 보면 허황되어 보일 수 있는 꿈을 가지고 출발선까지 걸어오길 몇달. 터질듯이 고동치는 가슴의 울림을 안고 첫발을 내딛습니다. 더욱더 많은 관심, 조언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말하는대로' 라는 처진달팽이의 노래를 참 좋아하는 Veckon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